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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금전수_j 2023. 6. 22.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데이터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남은 데이터에 대해서 소급되나요?
블랙박스에서 사고영상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만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잔여 데이터는 소급이 불가합니다.

 사용 기간 중 충전 할 시에는 새로 충전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F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LG U+ 모바일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한국에서 사용하려는데 컨트리락 해제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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