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U+ 모바일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LG U+ 모바일 [iPhone] 아이폰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현재 전국 3개점에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운영 중에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서울 강남역 A/S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 대건빌딩 1층, 유플러스 內 TUVA (043-716-2121)
2. 대구 동성로 A/S센터 : 대구광역시 동성로5길 중구 삼덕동1가 31, 유플러스 內 종로맥 시스템 (053-431-0607)
3. 청주 복대동 A/S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42-5 1층, 유플러스 內 TUVA (02-2088-6022)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0) | 2023.07.01 |
---|---|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0) | 2023.06.29 |
LG 유플러스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6.23 |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6.22 |
LG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 시, 예약 발송할 수 있나요? (0) | 2023.06.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