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Tip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by 금전수_j 2023. 6. 30.
 

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선택/입력 시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동통신사를 LG 유플러스로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 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본인 정보를 저장/활용하거나 외부와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100%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주차중 사고영상은 스마트폰에서 주차사고목록에서 리스트를 확인하신 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시면, 사고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업로드 하는데 최대 2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영상보관함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인터넷에서 고객이 가입 또는 등록한 이용 사이트에 로그인시 기존의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인증’ 즉,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셔서 정상적인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