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케이티 집전화 - 통화비서가 무엇을 대신 해주나요?

금전수_j 2024. 4. 3.

kt 집전화 - 통화비서가 무엇을 대신 해주나요?
 24시간, 365일 AI 비서가 대답해 드립니다.

ㆍ 단순 문의는 AI가 바로 대답
ㆍ 앱을 통해 고객 응대/예약/주문 관리
ㆍ 앱으로 전화 인사말을 설정하면 자연스러운 AI 목소리로 응대
ㆍ 매장 프로모션, 할인 행사, 상품 홍보의 기능

※ 라이트 상품의 경우 일부 혜택만 제공






kt 집전화 -  TV에서 광고하는 통화비서가 뭐예요?
매장에 방문한 고객 응대로 인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KT AI가 대신 받아 처리해 주는 Call 기반 소상공인 비서 서비스입니다.

[AI 통화비서 스탠다드]
ㆍ 회선 당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ㆍ 통합예약관리
ㆍ 주차안내, 영업시간, 매장 위치 등 AI 응대
ㆍ 포장 주문 특화 주문 기능 제공

[AI 통화비서 라이트]
ㆍ 회선 당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
ㆍ 실속형 상품으로 수신 전화만 확인 가능
ㆍ 인사말 설정 가능
ㆍ 못 받은 전화는 문자로 메모
ㆍ 걸려온 전화 리스트 확인

※ 최초 신규 가입 시 1개월 월정액 무료





kt 집전화 -  집전화를 안방에서 거실로 옮기고 싶은데,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집안에서 집전화 위치를 변경할 경우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 27,500원이 발생됩니다.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kt 집전화 -  집전화 이사(이전)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플라자 방문, KT닷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이사(이전) 신청 시 회선 당 27,500원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KT닷컴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출처:  케이티 [kt]
자주찾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