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KT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금전수_j 2024. 7. 11.

케이티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직원 방문 없이, 신청된 상품을 택배로 받고 직접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ㆍ TV, 인터넷전화, 와이파이 셀프개통 신청 가능

ㆍ 셀프개통이 어려울 경우에는 ☎ 080-262-0100으로 문의 가능

 

 

 

 

 

케이티 - 보이스봇 지니는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보이스봇 지니가 상담 가능한 문의에 대해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케이티- KT 보이스봇 지니는 모든 업무에 대하여 상담이 가능한가요?

자주 문의하시는 청구요금, 요금할인 선택약정, 멤버십등의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케이티 - KT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AI상담사로 연결되는데, 이게 뭐예요?

KT 보이스봇 지니라고 합니다.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문의에 대해 상담을 도와드리는 인공지능 상담사입니다.

 

 

 

 

 

 

케이티 - 이사가는데 KT 상품 이전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이전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및 플라자로 방문하셔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집전화는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상품 이전 외에 주소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주소변경서비스(kt-moving)로 제휴된 은행 및 카드사의 주소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ㆍ 주소변경 홈페이지(http://www.ktmoving.com), 주소변경서비스 콜센터(1588-6040)에서 신청 결과 확인 가능

 

 

 

 

 

케이티 - 이사로 인해 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36,000원(인터넷 기준)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여러 상품을 설치/변경할 경우 할인 제공(집전화 제외)됩니다.

 

 

 

 

 

케이티 - 이사할 때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과 연결된 장비와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