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개명하였는데 홈페이지 이름은 어떻게 바꾸나요?
개명하신 고객님이라면, 먼저 고객센터 (114)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후 홈페이지를 다시 로그인하시면, 변경된 이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SK 7mobile -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SK 7mobile - 홈페이지에서 가입사실확인서(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MY>나의 가입정보>가입정보 조회에서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사실확인서 조회 및 출력은 원소유단말기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전 사용 단말 혹은 현 사용 단말기(유심기기변경 단말)에 대한 증명서는 고객센터(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1:1 고객상담 문의 등록 후 답변 확인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1년 7월 1일부터 1:1 고객상담 문의등록은 회원에 한해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7/1 이전에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글은 작성일로부터 2개월간 조회가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관기간 경과로 인해 답변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문의하신 고객님은 1년간 보관되어 문의내용 및 답변 확인 가능)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내역과 로그인 후 문의하신 내역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비회원 문의내역은 로그아웃 후 문의하신 연락처,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7mobile - 통신장애 대비하여 이용자 행동요령이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행동요령을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행동요령)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noticeView.do?cntId=395
SK 7mobile - 서비스가 가능한 커버리지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세븐모바일은 알뜰폰서비스로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커버리지와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아래쪽 '커버리지'를 클릭하시면 SK텔레콤의 커버리지 조회 화면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주소나 서비스 망의 종류(3G, LTE, 5G)에 따라 조회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 커버리지 맵 작성 기준 : 전국을 가로 75m*세로 75m 면적으로 구분하여 통신 시설의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범위를 지도로 표시하였습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fer=mog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