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엘지 유플러스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금전수_j 2020. 8. 30.

[LGU+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이용요금이 미납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통해 요금확인 후 안내드린 가상계좌(입금전용계좌)로 납부해 주시면 됩니다.
지속적으로 미납 발생시 서비스가 정지 될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6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U+ 요금 및 납부]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 



[LGU+ 요금 및 납부]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