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과한 U+전용 기기입니다.
엘지 U+ [수면센서] 수면센서에서 측정한 수면 점수는 얼마나 정확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국내 연구 기관에서 실시하는 수면다원검사 결과와 비교하여 실험했을 때, 수면센서는 맥박수, 호흡수, 수면단계, 수면효율에서 높은수준의 정확도를 보였습니다.
수면센서는 Sleepace라는 수면기기 전문 브랜드 제품으로 측정정확도, 디자인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엘지 U+ [도어센서_Easy 전용]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Easy 전용)
도어센서는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한 번 교체하면 약 2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U+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로봇청소기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엘지 U+ [키즈케어]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U+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플러그 (Easy 전용)
플러그는 아카라코리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구매한 기기를 U+스마트홈 Easy 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플러그에 관련해 발생하는 문제는 LG유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및 관련 사항은 아카라코리아 고객센터 02-6949-2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