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엘지 u+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by 금전수_j 2021. 7. 7.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가 해지되었거나, 일시 정지 기간에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 됩니다.


LG 유플러스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Easy 전용)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 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유플러스 [펫케어] U+스마트홈 펫케어를 가입한 사람과 바램 가입자가 다른 경우에 꼭 가입한 사람의 바램 가입 정보가 필요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U+스마트홈 가입자와 바램 가입자 명의가 다르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자동실행의 실행 조건 또는 동작이 시작하는 시간도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조건 또는 동작 설정 시 [실행 시작 시간 설정]을 눌러 조건 또는 동작이 시작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예시 : 자동실행 설정 시 실행 조건으로 도어센서 [열림] 및 [실행 시작 시간 설정]을 매일 오후 2시로 선택,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로 저장하면, 도어센서가 오후 2시 이후 문열림을 감지할 때마다 푸시메시지 제공


LG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최대 몇 대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4대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 시 1대가 제공되며, 추가로 3대까지 임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