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계속 실패됩니다.
모바일 웹에서 인증 진행 시 일부 단말의 특성으로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이 아닌 PC 웹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출처: 엘지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청소년도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3.07.09 |
---|---|
LGU+ 모바일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0) | 2023.07.06 |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0) | 2023.06.30 |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0) | 2023.06.28 |
LG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6.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