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Shop] U+ Shop 에서 구매 시,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 등록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U+ Shop] U+ Shop 에서 구매 시,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 등록이 가능한가요?
U+ Shop 에서 구매 시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 등록이 가능하며, 7 % 추가 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7 % 추가 요금 할인은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 구분 없이 모두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5G 요금제는 7 % 할인 없이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U+Shop] 3시간 프리미엄 배송은 무엇인가요?
5G 휴대폰을 구매하시면 U+Shop의 통신컨설턴트 3시간맨이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3시간 프리미엄 배송’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3시간 이내에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기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과 약속한 시간보다 1시간 이상 늦을 경우 CGV 영화상품권으로 보상을 해드립니다)
2. 기존 휴대폰에 저장한 주소록, 사진, 영상 등을 새 휴대폰으로 안전하게 옮겨 드립니다.
3. 새 휴대폰의 기능을 친절하게 알려 드립니다.
4. 3시간맨이 결합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 가계 통신비 절감을 도와드립니다.
※ 5G 휴대폰 구매 시 서울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3시간 배송 운영 시간은 9시~19시(번호이동은 17시까지)이며 도착 가능 시간은 11~22시입니다.
통신 컨설턴트 3시간맨과 약속시간이 정해지면 운영 시간 내에 배송해 드립니다.
[U+Shop]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4 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 6 제1항에 따라 통신사에 가입하려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을 꼭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입니다.
[U+Shop] U+Shop은 본인인증을 어떻게 하나요?
U+Shop에서 휴대폰 가입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수이며, 신용카드(체크카드 제외)와 범용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기존 고객이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라면 휴대폰 본인인증 방식으로도 인증할 수 있습니다.
[U+Shop] 다른 사람의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타인의 명의로는 개통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만 법정대리인의 인증으로 개통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U+Shop] 외국인도 U+Shop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외국인도 U+Shop에서 개통할 수 있습니다.
PC로 U+Shop에 접속하여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본인인증을 위해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중고폰 및 자급제폰으로는 개통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류 자격에 따라 할부 구매 또는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Shop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U+Shop] 법인폰(법인 명의)도 U+Shop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법인사업자는 온라인으로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아래 서류를 준비하여 가까운 LG U+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필요 서류.
1) 대표자가 방문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대표자 재직증명서.
2) 직원(대리인)이 방문하는 경우 : 법인사업자등록증 사본, 직원 신분증, 직원 재직증명서,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인감날인 위임장.
※ 인감증명서 및 인감날인 위임장은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서류로 준비해 주세요.
[U+Shop] 꼭 써야하는 요금제가 있나요?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 요금제는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요금제로 개통하시고, 언제든지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단, 통신료가 순액 (월정액 요금에서 약정 할인 금액을 뺀 금액)기준 29,700원(vat포함) 이상이어야 U+Shop 전용 혜택인 ‘다이렉트 7 %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 요금제는 7 % 할인 제외)
[U+Shop] U+요금제가 궁금해요.
U+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로 이동하셔서 요금제를 확인해 주세요.
[U+Shop] 기기 변경을 할 때 지금 사용 중인 요금제를 그대로 쓸 수 있나요?
사용 중인 요금제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
신청서 목록에 기존 요금제가 보이지 않으면, 일단 추천 요금제를 선택하고 이후 상담사가 가입 확인 전화를 할 때 변경 요청을 하세요.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FAQ] [번호변경] 홈페이지에서 번호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0.02.12 |
---|---|
LG [U+Shop] 배송 단계가 궁금합니다. (0) | 2020.02.08 |
[엘지 유플러스-혜택: 자주하는질문] [O클럽] O클럽의 경우, 실제 중고폰 판매 금액이 선보상(구매)금액 보다 높다면, 그 차액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01.31 |
엘지 유플러스 -FAQ [약정할인 프로그램] 약정할인 프로그램은 최대 몇개월까지 제공되나요? (0) | 2020.01.22 |
[엘지 유플러스 -FAQ] [할인] 복지할인(홈서비스) 자격 미확인자로 확인(전산 조회 시 대상자 아님)되는데, 자격 확인을 다시 하려고 하면 어디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0.01.14 |
댓글